다크트레이스의 Cyber AI Analyst, 랜섬웨어 방어의 첨병

TimeGate Announcement   •   December 17, 2020

Timegate logo

타임게이트의 김경철 전무는 “다크트레이스(Darktrace)의 Cyber ​​AI Analyst를 통해 랜섬웨어의 거의 모든 공격 단계를 자율적으로 조사할 수 있다”면서, “이 AI 기술은 교육이나 휴무 없이 24시간 연중 없이 작동하며, 사고대응 시간을 단 몇 분으로 단축해 분류시간을 최대 92%까지 단축시킴으로써 기업 보안팀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철 전무에 따르면, Darktrace의 AI는 의료기관을 표적으로 하는 메이즈(Maze) 랜섬웨어를 감지한 적이 있으며, 올해 대기업의 피해도 확인됐다. Darktrace는 몇 초 만에 메이즈 공격 라이프 사이클의 모든 단계를 발견했으며, Cyber ​​AI Analyst는 즉시 전체 사건에 대한 자동 조사를 시작해 보안팀의 요약 리포트를 아래와 같이 5가지 발표했다.

다크트레이스의 Cyber AI Analyst

타임게이트에 대하여

타임게이트는 오라클, 시트릭스, 스플렁크등 다양한 IT 분야의 Enterprise Solution을 기반으로 모든 기업들이 필요한 속도와 민첩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타임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time-gat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