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안 컨퍼런스 FISCON 2019 참여

TimeGate Announcement   •   November 7, 2019

Red Hat

㈜타임게이트(대표이사 전화재 / www.time-gate.com)는 여의도 콘래드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펼쳐진 국내 최대 금융보안 컨퍼런스 “FISCON 2019”에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금융보안원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디지털 대전환 시대, 금융보안의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금융회사, 산업, 학계, 연구 전문가를 비롯한 공공 보안담당자, 일반인, 학생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타임게이트는 ㈜피즐리소프트와 함께 부스를 운영하면서 앱 보안 솔루션 ‘에버세이프’를 소개하여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에버세이프는 세계 최초 다이내믹 보안 기술을 개발, 적용한 차세대 앱 보안 솔루션이다. 다이내믹 보안 기술은 보안 모듈 할당 서버에서 일정 시간 후 매번 다른 소스코드를 생성하는 기술로 해킹할 틈을 주지 않는 새로운 방식의 보안 기술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 싱가포르, 스위스, 인도네시아 등 각종 국제 경진대회에서 우승함으로써 그 기술력은 인정받은 바 있다.

타임게이트 김경철 전무는 “다이내믹 보안 기술은 전문가들로부터 해커들의 공격을 막는 완벽에 가까운 기술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기존 보안 기술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Red Hat Forum Seoul 2019
Red Hat Forum Seoul 2019
Red Hat Forum Seoul 2019
Red Hat Forum Seoul 2019

타임게이트에 대하여

타임게이트는 오라클, 시트릭스, 스플렁크등 다양한 IT 분야의 Enterprise Solution을 기반으로 모든 기업들이 필요한 속도와 민첩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타임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time-gat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