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게이트 서울형 강소기업 지원으로 근무환경개선

TimeGate Announcement   •   July 29, 2019

(주)타임게이트

(주)타임게이트(대표이사 전화재 / www.time-gate.com)는 2018년 8월 서일시로부터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금번 2019년도에 지원받은 “근무환경개선금”을 통해 본사 사무실 근무환경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받은 “서울형 강소기업–근무환경개선금”으로 근무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직원들의 업무 환경이 개선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서울시에서 시행하는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에 소재한 공공기관인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성장 가능성, 재무구조, 근로자처우수준, 성평등, 일-생활균형 등을 평가하여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 지원하는 제도이다.

지난 해, 타임게이트는 서울시로부터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서울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년간 체계적인 지원을 받는다.

타임게이트 전화재 대표이사는 “금번 근무환경 개선은 임직원들의 근무환경 만족도 향상은 물론, 업무 성과까지 높이는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도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고용창출 및 일·생활 균형을 실현할 수 있는 근로환경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타임게이트에 대하여

타임게이트는 오라클, 시트릭스, 스플렁크등 다양한 IT 분야의 Enterprise Solution을 기반으로 모든 기업들이 필요한 속도와 민첩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타임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time-gat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